부모사랑의 프리미엄 상조서비스인 고인 맞춤 추모 장례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고인 맞춤 추모 장례서비스는 상주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테마를 정하고 고인이 살아생전 가장 원하는 모습으로 장례를 치르는 서비스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한 부모사랑만의 장례서비스이다.
ISO9001은 제품 및 서비스 자체를 넘어 제품을 생산ㆍ공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해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인증한다.
부모사랑은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를 표준화하기 위해 전국 직영으로 운영할 뿐만 아니라 전문인력 양성 및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착한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아울러 소비자에게 더욱 친화적인 기업이 되고자 지난 5월 소비자 중심 경영(CCM)선포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 도입을 알렸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지난 4월 CCM 의무 교육을 시작으로 CCM 인증을 위한 TFT 발족과 함께 회사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검토하고 소비자 중심의 시스템을 도입해 하반기에 있을 CCM 인증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된다는 사명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