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일본·대만 크루즈 여행’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3/09/07 [14:58]

 

프리드라이프가 ‘일본·대만 크루즈 여행’ 상품을 출시하며 크루즈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행 상품은 2024년 1~2월 출발 일정으로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인 오키나와와 대만의 주요 관광 명소를 5박 6일 또는 6박 7일 동안 알차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오키나와와 대만의 1~2월 평균 기온은 17도로 겨울철 여행에 최적화된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인천공항에서부터 기항지인 일본 오키나와현 나하까지는 국적기(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직항을 편성했다. 또한 여행 일정 전반에 걸쳐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현지 크루즈 가이드와 함께 ‘더블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이 걱정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을 함께할 이탈리아 국적의 최신식 17만톤 급 크루즈 선박 'MSC 벨리시마호'에는 레스토랑, 카페, 바&펍, 수영장, 비치풀, 스포츠풀, 카지노 등 폭넓은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실내에 마련된 대극장에서는 각양각색의 공연을 관람하며 크루즈 여행의 여유를 누려볼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인기 관광지에서 각 지역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관광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아시아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의 나하에서는 만좌모, 코우리지마대교 등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현지 대표 열대과일인 파인애플 농장 관광, 돌고래 쇼 관람을 통해 특유의 색다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숨겨진 보석 같은 빛깔의 해변을 간직한 이시가카지마와 미야코지마 섬의 절경을 둘러보며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얻을 수도 있다.

 

대만 북쪽에 위치한 항만도시 지룽(기룡)에 도착하면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수치루가 유명한 지우펀을 자유롭게 다니면서 ‘작은 상하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원을 적은 등을 철길 위에서 하늘로 날려보내는 스펀 천등날리기 체험도 빼놓을 수 없다.

 

프리드라이프는 상품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또는 단체 여행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 여행 외에도 웨딩,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돌 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9/07 [14:5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