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스테이션, 수원에서 웨딩 박람회 개최···원스톱 패키지 선보인다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3/08/14 [11:21]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웨딩홀부터 드레스, 혼수 가전 등 웨딩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수원 AK플라자 6층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부터 웨딩홀, 혼수 가전, 허니문 중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합리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대명아임레디는 자체 운영하는 ‘웨딩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제휴 업체인 디세이브웨딩과 함께 신혼부부를 위한 ‘원스톱 웨딩 패키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회원의 경우 현재까지의 납입액에 차액을 더해 스드메 패키지, 허니문 여행, 최신형 혼수 가전, 맞춤 예복 등 결혼에 꼭 필요한 요소들을 선택에 따라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니더라도 ‘스드메’ 패키지와 혼수 가전을 결합한 594만원 상당의 제휴 상품을 현장에서 신규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사전 상담신청 후 현장에서 상담을 완료할 경우 손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또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고급 디퓨저를, 정오 이전 방문하는 예비부부 고객 30쌍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쿠폰도 지급한다. 혼수 가전 상담 수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와 전기 그릴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희망하는 예비 부부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웨딩의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알아보고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8/14 [11:2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