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2022 연도대상 개최…8개 부문 50명 수상 영예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23/03/16 [15:00]


- 개인 부문 대상에 울산 사업점 황춘미 LP…“어려움 속에서 실천한 진정성 있는 고객 서비스가 좋은 결과로 이어져”

-김만기 대표이사,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오프라인 조직 혁신성장 이뤄… 산업 리더 자부심 갖고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도약”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63스퀘어 그랜드볼룸에서 ‘2022 프리드라이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리드라이프 연도대상’은 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한 해 실적을 평가하고, 영업조직의 혁신 성장을 축하하면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을 시상하는 자리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는 수상자를 포함한 프리드라이프 영업가족 및 임직원, 외부인사 등 총 3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나운서 김연진의 사회로 진행됐다.

 

▲ 프리드라이프 전속모델 최수종     © 상조매거진

 

 

시상식에는 프리드라이프 전속모델 최수종이 참석, 포토존 미팅과 축하 인사를 전했고 유명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시상식은 ▲개인 부문 ▲신입 부문 ▲사업단 부문 ▲사업점 부문 등 총 8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탁월한 영업 성과를 달성한 50명의 프리드라이프 영업 가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프리드라이프 임원진이 연도대상 개막에 앞서 인사를 하고 있다.     © 상조매거진

 

시상식의 가장 큰 영예로 꼽히는 ‘개인 부문 대상’은 울산 사업점 황춘미 LP에게 돌아갔다. 개인 부문 대상은 전국의 6천여 명의 LP(Life Partner) 중 가장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설계사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 개인부문 대상을 차지한 황춘미 LP     © 상조매거진

 

단상에 오른 황춘미 LP는 “지난 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사업점 가족들의 지원 속에서 진정성 있게 고객을 대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좋은 기회를 준 회사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신인 부문’에서는 의정부중앙점의 김효례 LP가 금상을 차지했으며, '사업단'과 '사업점' 부문에서는 서울남부사업단(단장 강지호), 영남사업단 울산점(점장 이도성)이 각각 최우수 영업조직으로 선정됐다.

 

▲ 축사를 전하는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     ©상조매거진

 

김만기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프리드라이프 오프라인 영업조직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한 결과, 단기간에 2배 이상의 실적 성장과 조직 확대라는 혁신적인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조 산업 리더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총 선수금 및 자산 총액 모두 1위를 기록한 업계 선두 기업으로, 전국 140개 사업점과 6천여 명의 LP를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영업조직을 보유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16 [15:00]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