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의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종합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와 손잡고 모든 렌탈 제품의 렌탈료를 3년간 최대 111만원 지원하는 ‘대명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쿠쿠의 렌탈 품목은 정수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생활가전이다. 품목당 렌탈비용이 최대 6만원대라는 점을 감안할 때 대명 쿠쿠라이프에 가입할 경우 월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대명아임레디는 예상했다.
이번 결합상품은 36개월 동안 매달 2만원씩 총 72만원을 지원하는 ‘쿠쿠라이프4’와 3만900원씩 최대 111만원을 지원하는 ‘쿠쿠라이프5’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지원금에 맞춰 렌탈 품목 2개 이상을 결합해 계약해도 되고, 고가의 품목을 렌탈하면서 쿠쿠라이프 상품 2구좌에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만약 가입한 쿠쿠라이프 상품의 지원금보다 렌탈료가 적으면 차액을 쿠쿠몰에 적립했다가 추후 렌탈료 납부나 제품 구매 시 쓸 수 있다.
이외에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에 가입할 경우 △상조, 여행, 웨딩, 골프 등 11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멤버십 서비스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 이용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만기까지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도 있다.
상품에 가입하려면 쿠쿠 렌탈 상담사를 통해 쿠쿠라이프 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 제품이 설치된 이후 1~2일 내에 상담사의 해피콜을 받아 서비스 계약을 진행하면 가입이 끝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같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가전제품의 렌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자 대표적인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와 힘을 합하기로 했다”며 “이를 계기로 추후 양 사 업무협약(MOU) 등으로 더욱 다양한 전략상품을 선보이고 긴밀한 협력체계도 다져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