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경기 의정부본부, 사랑의 햅쌀 나눔 봉사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2/11/11 [16:02]

 

더리본 경기 의정부본부는 지난 4일 햅쌀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이웃들에게 더리본 의정부본부 4개 지점 및 지사사업단을 이끄는 이성옥 마케팅이사와 직원들이 함께 철원햅쌀 1,300kg을 의정부시 신곡2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17년간 상조업계에 몸 담아온 이성옥 의정부본부 마케팅이사는 "평소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활동해온 만큼 이번 기부 활동이 특별한 일이 아니다"라며 "해마다 봉사활동 계획을 세워 직원들과 함께 조금씩 기부금을 모아 올해는 햅쌀 나눔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나눔을 실천하면 주는 사람의 마음이 2배로 행복해진다는 것을 사원들에게 느끼게 해주고 싶었고, 받으시는 분들도 힘든 시기에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어 살만한 세상이라고 느끼셨으면 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봉사활동은 최재형 더리본 전무이사와 함종진 경기사업단 전무도 소외이웃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햅쌀 배달에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1/11 [16:0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