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아임레디, 상조 납입금 골프 전환 서비스 리뉴얼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2/09/07 [15:14]

 

대명스테이션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골프 멤버십 브랜드 ‘더원골프’의 운영사 한국레져개발과 제휴를 맺고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상조 등 상품에 가입한 회원고객이 필요한 시점에 골프, 웨딩, 주얼리, 장지, 어학연수 등 11가지 가운데 바꿔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국내외 50여곳 골프장 이용은 물론 멤버십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 가능한 국내 골프장은 서울 인서울27CC, 용인 한성CC, 레이크사이드CC, 인천 오렌지듄스CC 등이고, 해외 대상지는 치앙마이CC와 칸차나부리CC의 태국을 비롯해 중국 양강도경, 베트남 하이퐁과 다낭 등 인기 골프장이 있는 5개국이다.

 

아울러 서비스 개편 신규 혜택으로 골프 충전금 유효기간이 기존 2년에서 2년 6개월로 연장됐고, 개인회원만 대상이던 혜택의 범위가 법인회원으로까지 확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9/07 [15:1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