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모사랑, 상품성 높인 ‘VIP서비스’ 호평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1/04/16 [18:00]

 

 

부모사랑의 고품격 상조 서비스인 VIP서비스가 최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VIP서비스는 부모사랑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고품격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로 크루즈 여행과 프리미엄 골프 투어, 리마인드 허니문, 프리미엄 온천 투어, 프리미엄 가족 여행, 웨딩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고객과 꾸준한 소통으로 니즈를 반영해 상품성을 높였고, 지속적인 시장분석을 통해 품목을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획득하며 상품뿐만 아니라 경영 전반에서 소비자를 우선해 소비자 중심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VIP서비스는 부모사랑과 자회사인 여행 전문 회사 시즈앤크루즈의 노하우가 모두 담겨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투자를 해왔기 때문에 가능했다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부모사랑은 지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각각 4, 5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16 [18:00]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