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신상품 ‘늘 함께’, ‘늘 정성’, ‘늘 만족’ 출시
장례 전∙후 서비스 강화로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 구축…리조트 이용·건강검진 우대 등 멤버십도 눈길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21/01/20 [14:39]

 

 

상조업계 1위에 랭크된(2020년 하반기 기준) 프리드라이프가 상조서비스의 범위를 넓힌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선보였다.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전·후 서비스의 강화를 중심으로 한 2021년 첫 신상품 늘 함께’, ‘늘 정성’, ‘늘 만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프리드라이프의 새 브랜드 슬로건인 늘 당신의 삶과 함께를 함축한 것으로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의 핵심 가치를 상품으로 구체화했다.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사전 컨설팅부터 유족 케어까지

 

장례에 대한 니즈가 다변화함에 따라 이번 신상품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상품으로서 실속 있게 구성한 늘 함께’, 수의 등 주요품목을 강화한 늘 정성’,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는 늘 만족으로 구성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장례 규모와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장례행사 발생 시에는 장례 전문 의전팀 파견과 함께 수의, 관을 비롯한 50여 가지 장례용품, 고인 전용 리무진 및 장의 버스 등 차량 서비스까지 장례에 필요한 종합 인적물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례 행사가 발생하기 전에 전문가의 사전 컨설팅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장지 서비스 등 장례 절차 전반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례 후에는 5년 간 제공되는 기일 안내 서비스와 언제 어디서든 고인을 추모할 수 있는 영상 제작 및 사이버 추모관, 답례 감사장, 관련 행정절차 안내 등 유족을 대상으로 한 세심한 사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족 심리 치유를 위한 그리프 케어 우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 감동에 주력했다.

 

 

장지, 웨딩, 크루즈 여행으로 전환 가능한 다양한 멤버십 제공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눈길을 끈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10년간 총 100박 이용할 수 있는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과 전국 KMI, 한국건강관리협회(메디체크)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드라이프가 운영하는 전국 직영 장례식장 이용 시 빈소 사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늘 정성’, ‘늘 만족상품은 장례서비스 외 웨딩과 크루즈 여행, 장지 서비스로도 전환 사용할 수 있다.

 

웨딩 서비스는 프리드라이프가 엄선한 웨딩 전문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토탈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딩 플래너의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원스톱 시스템으로 시간과 경비를 절감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토탈형과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각각 고객이 원하는 업체로 구성할 수 있는 선택형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강점이다.

 

크루즈 여행 상품은 아시아, 지중해 등 다양한 여행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드투어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하여 통역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루즈 선실료를 비롯해 기항지 관광비, 식사 등을 모두 포함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로 쇼핑과 옵션관광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장지(봉안당, 자연장) 서비스는 화장 후 봉안당, 봉안묘, 수목장 등 고인을 안치하는 장소 및 시설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전문가의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알맞은 장지 섭외를 돕는다.

 

처음 가입 금액 그대로, 1만원 대부터 부담 없이

 

프리드라이프 늘 함께’, ‘늘 정성’, ‘늘 만족상품을 이용하면 일시에 목돈이 드는 장례서비스를 월 1~3만원 대 납부로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물가 인상에 따른 추가비용 없이 가입 시 가격 그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상품 가입 시 납입 회차를 150회 또는 240회로 선택 가능하며, 만기 완납 후 100% 환급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유의 장례 서비스에 충실하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신상품을 기획하게 됐다프리드라이프의 차별화된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생애 중요한 순간에 부족함 없이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0 [14:3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프리드라이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