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리빙플러스 리뉴얼 런칭…세트상품 추가해 경쟁력 높여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0/05/29 [09:58]


더리본이 결합상품 리빙플러스시리즈를 리뉴얼 런칭했다.

 

리뉴얼 한 결합상품은 다양한 품목의 LG가전제품으로 구성하고 상조상품과 결합해, 상조 가입 회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줬다. 고객의 상황에 맞춰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트리플, 더블업그레이드, 더블, 싱글로 구분했다. 특히 트리플 상품은 LG드럼세탁기+LG건조기, LG프라엘마스크+LG더마넥케어 등 세트상품을 추가해 필요한 가전품목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된 LG가전제품은 모두 최신모델로 구성됐다. 현재 TV광고 중인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힐링미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등 기존의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필요한 생활가전 품목들을 추가로 구성했다.

 

리빙플러스를 가입하면 장례, 웨딩, 크루즈여행 상품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두 전환 사용이 가능하다. 회원이 상품 선택 및 사용을 자신에게 맞춰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장례상품은 30만원 상당의 헌화 제공, 고인전용리무진이 전국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웨딩상품 역시 최고급 웨딩드레스로 업그레이드 등을 제공하고 상품의 퀄리티도 높였다.

 

더리본 관계자는 “10년 이상 안정적으로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것은 모두 고객들의 믿음 덕분이기에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을 구성하고자 했다리뉴얼한 리빙플러스 상품 역시 많은 소통을 통해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꼼꼼히 분석해서 선보인 상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상조 결합상품과 차별화를 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써 획일적인 상조상품에 변화를 줬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29 [09:5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