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상조공제조합, 공익이사 선임 18일까지 모집···공인회계사 자격 우대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3/13 [15:24]

 

지난 2월 공익이사 선임 공고를 게재한 한국상조공제조합이 오는 18일까지 서류 접수 기간을 늘리는 한편, 공인회계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고 밝혔다.

 

공익이사 자격은 관련 법규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 대학 또는 정부 출연기관에서 부교수 또는 책임연구원 이상의 근무경험이 있으며 소비자 보호 분야 또는 금융 분야를 전공한 자 ▲ 변호사 또는 공인회계사의 자격이 있는 자 ▲ 소비자원 또는 공정거래조정원에서 임원 이상의 직에 있었던 자 ▲ 소비자보호 분야 또는 공정거래분야에서 4급 이상의 공무원의 직에 있었던 자 ▲ 그 밖에 위 첫 번째, 또는 네 번째 항목에 준하는 학식과 경험이 있는 자를 요건으로 하며 공인회계사 자격증은 우대한다.

 

제출 서류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각 1부, 주민등록등본 1부이며 해당 양식은 한국상조공제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접수처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90길 11, 19층 한국상조공제조합 임원추천위원회이며,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이후 제출 서류를 토대로 심사가 이뤄지며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9일 임원추천위원회에서 후보가 확정되면, 31일 총회에서 최종 선임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상조공제조합 임원추천위원회(담당자 070-7844-5505)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13 [15:2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상조공제조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