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기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마이다스, KT엠하우스와 MOU체결…생활복합레저서비스 서비스 제공키로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9/07/30 [09:34]

 

지마이다스가 업무협약을 통해 생활복합레저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

 

레저전문기업 지마이다스는 KT엠하우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T 엠모바일 유선서비스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생활복합레저서비스(이하 M라운지)를 제공한다고 지난 729일 밝혔다.

 

M라운지 서비스는 KT엠모바일 유선서비스상품 가입회원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M라운지 서비스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온가족이 이용 가능한 숙박 시설 50% 할인권 (주중, 주말)부터 50% 할인 영화 예매권, 50% 할인 뮤지컬 관람권까지 다양한 혜택의 할인 쿠폰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마이다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양 사간의 공동마케팅과 고객만족 실현이 가능해 졌다다가오는 추석연휴에 가족단위의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KT엠모바일 유선서비스상품 가입자라면 M라운지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꼭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KT엠하우스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잇는 통신 종가 KT에서 보다 빠르고 편리한 고객만족서비스를 실현하게 되었다제휴를 통한 추가 가입고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마이다스는 지난 2006년부터 전국 100여개의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복합레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저회원권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B2B뿐만 아니라 B2BC 고객대상 포인트몰, 복지몰을 운영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지마이다스는 생활복합레저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대상으로 차별화된 마케팅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마이다스만의 통합숙박권과 기프티쇼, 각종 상품권은 비상교육, 아모제푸드, 애큐온캐피탈과 같은 다양한 기업의 프로모션 이벤트로 활용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30 [09:3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