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상조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신년사] 오일록 위드라이프그룹 회장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9/01/01 [03:03]


오일록 위드라이프그룹 회장

“함께하는 감동 위해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상조매거진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위드라이프그룹 오일록입니다.

 

인간 존중을 기반으로 창업한 위드라이프그룹은, 그 동안 동반 성장과 공존이라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기업이 숙명처럼 극복해야 할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미래의 시장을 예의주시하고 과감한 투자와 혁신을 단행해 왔습니다. 그 결과 위드바이오, 위드투어, 위드웨딩, 위드에듀, 위드스토리, 위드페어웰 등, 상품 다양화 및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족문화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그 위상을 제고하며 새로운 환경의 변화에 대응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채근담에 ‘도수이 불행부지(道雖邇 不行不至), 사수소 불위불성(事雖小 不爲不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가까운 길이라도 가지 않으면 도달할 수 없고, 아무리 쉬운일이라도 하지 않으면 이룰 수 없다’라는 뜻입니다. 위드라이프그룹은 채근담의 한 구절처럼 뜻한 바를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묵직하게 걸어왔습니다.

 

위드라이프그룹은 국내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2017년 자본금 15억 증자를 조기에 달성하였으며, 2019년 창립 10주년을 앞 두고 유능하고 능력 있는 임직원들이 합류하여 위드라이프그룹의 미래를 더욱 밝혀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실시하는 ‘위드라이프 효 ·가족사랑 공모전’을 통해 효와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하고 그 소중한 가치를 전 국민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위드라이프그룹은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과 고용 창출에 힘쓰고,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매진하는 한편, 모든 국민의 삶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이념인 ‘함께하는 감동’의 정신을 기반으로 언제나 더 멀리 보고 더 넓게 생각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이 멀지만 뜻 깊은 여정을 위드라이프그룹과 마음을 같이 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2019년에는 위드라이프그룹 가족뿐만 아니라 상조매거진의 모든 가족이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신뢰 관계를 통해 위대한 기업에 한 발 더 다가서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01 [03:03]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