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상조, 국립서울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 진행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8/09/16 [10:24]

    

SJ산림조합상조가 지난 9월 15일, 휴일을 맞아 국립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한 참전 용사 및 호국영령의 숭고한 애국심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형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도 함께 참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들은 먼저 현충탑에서 참배와 헌화를 한 후 6.25 참전용사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묘역 정화활동은 낡은 화병 교체 및 잡초제거 등으로 진행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해 굵은 땀방울을 흘린 임직원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함으로써 착한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 수행에 대한 자긍심과 함께, 고객을 위한 진정성 있는 서비스 마인드 재고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SJ산림조합상조는 최근 선수금 100억 돌파와 회원 4만 돌파 등으로 외적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내적으로는 9월 초 웨딩 상품 런칭 등의 제휴서비스 확대를 통한 멤버십 강화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기사입력: 2018/09/16 [10:2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