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케이예다함,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8/09/19 [10:16]

    

더케이예다함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국소비자포럼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함께 공동 주관해 공정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그 해를 대표하는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다. 온 국민이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상조납입금 안전책임시스템’, ‘페이백(Pay-back)시스템’, ‘부당행위보호시스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다함은 고객납입금에 대한 보호를 위해 5개 은행(신한은행, KEB하나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Sh수협은행)과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했으며,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연대지급을 보증하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예다함은 소비자중심의 시스템을 구축해 시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페이백 시스템이다. 페이백 시스템은 장례 후 사용하지 않은 품목(도우미, 수의, 버스 등)에 대해 100% 환불해 주는 제도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용호 예다함 전무이사는 “국내 상조회사 가운데 예다함이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과 지지를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한민국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는 물론, 정직하고 투명한 상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8/09/19 [10:16]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더케이예다함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