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브랜드 런칭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16:14]

 

프리드라이프가 브랜드 ‘프리드’의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프리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9월 1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런칭한 브랜드 ‘프리드(preed)’는 장례에 필요한 물품이나 경비를 미리 준비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이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모든 제도를 일컫는 ‘프리니드(Pre-Need)’에서 착안한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리드’만의 차별화된 장례서비스와 고객중심의 원스톱 시스템, 혁신적인 납입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상조서비스의 표준모델을 제시해 온 프리드라이프는 총 14만 4000건이 넘는 장례의전을 진행하며, 전국 130만명의 누적회원을 보유했다.

 

프리드라이프는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총 1100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상조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10주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내 가입상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8/09/17 [16:1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