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강라이프, 신개념 상품 '페이백' 설명회 성황리 개최
400여명 사업자 행사장 가득 메우고 폭발적 반응 보여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7/08/29 [03:37]

 

도전과 열정으로 상조업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성장을 거듭해온 한강라이프가 지난 8월 28일 분당 서울대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에서 페이백 신상품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행사는 한강라이프의 기존 사업자 및 새로운 사업자들에게 한강라이프 페이백과 라이프케어의 신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옥권 한강라이프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외에도 많은 외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8일에 한강라이프의 신상품 설명회가 있다는 소식이 몇 주 전부터 업계에 알려지자 많은 사업자들이 관심을 보였고, 약 400여명의 사업자들이 현장을 찾으며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현재 상조업 및 타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사업자뿐만 아니라 새로이 사업을 구상하는 교육자들 모두, 페이백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성대하게 치러졌다.

    

▲ 한강라이프 페이백 신사업 설명회     ©상조매거진

 

특히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케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 대한 소개 등이 함께 진행돼 그 어느 때보다 한층 고조된 분위기에서 이뤄졌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는 새로 선보인 상품 중 하나인 안마의자를 체험 해 볼 수 있는 코너를 따로 마련해 설명회를 찾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김옥권 한강라이프 회장     © 상조매거진

 

김옥권 한강라이프 회장은 “우리 한강라이프는 크루즈여행 상품을 상조업계에 처음으로 선 보이며 전례 없는 급성장을 이루며 단기간에 업계를 대표하는 리딩 컴퍼니로 자리잡았다”며 “업계 내외의 위기 속에서 한강라이프는 항상 새로운 도전을 통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성장을 반복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난해에 더동행과 라이프케어를 설립하며 기업의 전문성 강화를 이뤄냈으며 고객감동의 실천과 사업자가 행복한 기업 만들기에 몰두해왔다”며 “외형의 성장과 더불어 내실을 다지는 일 또한 충실히 해왔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도 다 하며 상부상조의 정신을 실천했다”고 덧붙였다.

    

▲ 노지현 라이프케어 대표     © 상조매거진

 

노지현 라이프케어 대표는 “그동안 제품개발에 힘써온 결과 라이프케어가 다른 국내 업체들에 비해 품질과 가격 면에서 우위를 점하게 됐다”며 “오늘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을 성공한 사업자로 만들어 드릴 것이다”고 강조했다.

    

▲ 성석호 더동행 대표     © 상조매거진

 

페이백,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공개된 페이백은 브랜드가 있는 유형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상조상품 구좌전환 혜택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로 개발된 한강라이프만의 신개념 사업 시스템이다. 라이프케어에서 판매하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동시에 한강라이프의 상조회원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사업자 또한 높은 이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페이백 상품의 시스템은 한강라이프의 사업자가 고객에게 라이프케어 제품을 추천하고, 고객이 구입하게 되면, 라이프케어에서는 한강라이프의 488만원의 상조상품 구좌를 개설해주고, 구입한 상품의 금액에 맞게 일정 기간 동안 상조상품 금액을 전환해 준다. 한강라이프는 제품을 판매한 사업자에게 해당 제품의 수당을 지급하고, 고객은 라이프케어 제품을 구매해 사용하다가 원하는 시점에 크루즈, 장례, 웨딩, 어학연수 등 한강라이프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페이백 시스템의 장점은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은 브랜드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접할 수 있다는 것과 한강라이프 상조상품 구좌 전환, 만기 단축, 행사 상품 무료 이용 등의 메리트가 있고, 사업자는 수당을 일시불로 수령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는 것과 유‧무형의 상품을 병행 판매하고, 신규 사업자 확충에 용이하다는 강점이 있다.

 

▲ 이종윤 이사     © 상조매거진

 

한강라이프의 다양한 상품들 중 488만원 상품을 기준으로 고객과 사업자가 받게 될 혜택을 살펴보면 경희 침향 보력환 30환 제품을 구입할 경우 고객은 월 4만원씩 납부하는 상조 납입 금액을 3개월, 120,000원을 라이프케어를 통해 전환하며 실제 구매가는 149,000원으로 혜택을 받게 되고 사업자는 일시불 77,000원과 추가 잔여 영업수당을 지급 받게 된다.

 

150환 제품은 현재 국내 유통가격이 1,345,000원으로 형성돼 있지만 라이프케어에서는 국내 최저가인 799,000원에 제공한다. 이 또한 488만원 상품을 기준으로 150환 구입 시 고객은 월 4만원씩 납부하는 상조 납입 금액을 10개월, 400,000원을 라이프케어를 통해 전환하며 실제 구매가는 399,000원이 돼 혜택을 받고, 사업자는 일시불 178,000원과 추가 잔여 영업수당을 지급 받게 돼 상품 가격 경쟁력과 판매 용이성, 높은 수당 등을 동시에 갖춰 향후 사업자들이 가장 관심을 보일 제품으로 전망된다.

 

이번 페이백 신상품을 기획‧잔행한 이종윤 이사는 “그동안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한강라이프는 이번에 소개하는 페이백을 바탕으로 PLAN A를 실행‧달성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PLAN A는 페이백을 바탕으로 현금 유동성을 확대 시켜 재무구조의 안정성을 높이고, 준비 중인 미래 사업에 대한 진출을 앞당긴다는 전략이다”며 “페이백의 성공을 바탕으로 향후 한강라이프는 무한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 한강라이프 페이백 신사업 설명회     © 상조매거진

 

라이프케어, 품질은 기본…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높은 상품성으로 승부

 

정재룡 이사의 소개로 진행된 라이프케어의 신상품 소개시간에는 라이프케어 설립 때 출시 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낸 기능성 건강의류 ‘비베르’와 필수영양소를 모두 담은 ‘멀티비타민’, 연어알 산소 버블 에센스 ‘더솔루션’ 이외에 다기능 신상품에 대한 소개로 이어졌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제품에는 ‘경희 침향보력환’과 ‘한삼인 홍삼정’, ‘닥터 클라로 플러스’ 등이 있으며 신제품이 소개될 때마다 사업자와 교육자들 모두 환호하며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

 

경희 침향보력환은 침향분만에 진피, 대추, 감초, 당귀, 숙지황, 황기, 계피, 오미자, 산수유, 원지, 홍삼, 녹용을 한 알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분비된 수지가 침착되어 굳어진 부분을 말하며, 물속에 가라앉은 향나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침향은 기의 소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로는 머리끝까지 가고 아래로는 발밑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다른 약의 기운을 인도하는 약으로 쓰인다. 침향은 몸의 사기를 없애며 성 기능을 높이고 냉풍으로 마비된 증상, 곽란으로 토하고 설사하며 쥐가 나는 증상을 낫게 한다고 한다.

    

▲ 한강라이프 페이백 신사업 설명회     © 상조매거진

 

한삼인 주머니 속 홍삼정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으로서 6년근 홍삼농축액 중 진세노사이드 Rg1, Rb1, R3의 합 4.2mg/g을 함유하고 있고, 6년근 홍삼에는 총 32종의 사포닌이 함유돼 있다.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홍삼은 중추신경에 대해서 진정 작용과 흥분 작용이 있으며, 순환계에 작용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의 예방효과가 있다. 또한 조혈작용과 혈당치를 저하시켜 주고, 간을 보호하며, 내분비계에 작용해 생식효과에 간접적으로 유효하게 작용한다. 항염 및 항종양작용이 있고, 방사선에 대한 방어효과, 피부를 보호하며 부드럽게 하는 효능도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닥터 클라로 플러스는 극세사 시트 마스크로 주름개선, 미백, 보습, 피부탄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탁월한 활성산소 중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포함돼 피부노화를 막아 주고, AMF는 장시간 보습유지에 도움을 준다.

 

지난 8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탑 세일즈 리더 양성과정에서 탁터클라로 플러스를 체험해 본 사업자 및 교육자들은 닥터클라로 플러스가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영양공급이 원활하도록 돕는 신개념의 기술이 마스크에 적용됐다며 피지와 노폐물을 시트로 흡수하는 등 효과가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또한 파라벤과 프로필렌글라이콜, 트리에탄올아민, 인공색소 등 유해물질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타입을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김옥권 한강라이프 회장     © 상조매거진

 

김옥권 한강라이프 회장은 이날 행사를 마치며 “최근 국내경기 악화로 여러 사업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안다”며 “오늘 설명회를 통해 상조업계에 최초로 소개한 페이백과 고품질의 라이프케어 제품들과 함께 한다면 모든 사업자들이 성공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확신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두가 진실 된 마음과 열정으로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며 “한강라이프는 항상 사업자의 성공을 위해 고민하는 기업이며 앞으로도 한강라이프 가족여러분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강라이프는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대전에 본사 사옥을 매입했으며, 서울에도 사옥을 매입해 유형 자산을 확보해 나갔다. 선수금 규모도 최근 1500억 원을 돌파하며 상조업계 상위 업체로 자리매김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자산 역시 지난 3년간 꾸준히 증가해 1400억 원대로 급증했으며, 200억 원을 상회하는 풍부한 유동성으로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갖췄다. 항상 진취적이고 과감한 도전으로 상조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오며 대표 상조회사로 자리매김했다.

기사입력: 2017/08/29 [03:3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조와니 17/09/04 [11:02] 수정 삭제  
  보정속옷, 건강식품, 화장품... 신개념이라기 보다는 전형적인 다단계 상품인것 같소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강라이프, 페이백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