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아프리카 식수 지원 사업 후원 희망나눔 체육대회 개최
행사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 기부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08:57]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온 더리본이 ‘제1회 더리본 희망나눔 체육대회’를 통해 아프리카 식수 지원 사업에 힘을 보탰다.

 

지난 5월 18일, 구로구 서울럭비구장에서 열린 제1회 희망나눔 체육대회는 전국의 더리본 가족들의 단합을 도모함과 동시에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의 아프리카 식수 자원 사업에 후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를 통해 모금된 수익금 모두는 굿네이버스에 전달됐다.

 

허준 더리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800여명과 외빈들이 함께한 이번 희망나눔 체육대회는 피구와 발야구, 애드벌룬 빨리 옮기기, 지뢰밭 릴레이, 단체 탑 쌓기, 계주 등 다양한 게임과 치어리더 축하공연, 더리본 직원들의 장기자랑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허준 더리본 대표이사는 행사 전 인사말에서 “좋은 날씨에 사랑하는 더리본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하루 다치는 사람 없이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즐겁고 신나는 체육대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행사는 더리본의 단합을 도모함과 동시에 아프리카 식수 지원 사업을 하는 굿네이버스의 좋은 일에 동참하는 매우 뜻 깊은 날이다”며 “오늘 행사가 기부행사로 진행되는 만큼 행사장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더리본 사원들은 모두가 같은 운동복을 맞춰 입어 단합의 의미를 더욱 높였고, 시합이 진행되는 동안 각 팀에서는 단장과 치어리더를 중심으로 다양한 응원전을 펼치며 대회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대회 우승은 가장 단합된 모습을 보여준 혁신팀에게 돌아갔다. 혁신팀은 지뢰밭 릴레이와 단체 탑 쌓기, 계주에서 우승하며 높은 점수를 받아 종합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더리본은 이번 희망나눔 체육대회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상부상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허준 더리본 대표이사는 행사를 마무리하며 “전국 더리본 가족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된 오늘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아무 사고 없이 모두 즐겁게 보낸 것 같아 정말 기쁘다”며 “뜻 깊은 자리를 빛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하나 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금액은 총 887만원으로 모두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겠다”며 “좋은 일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5/19 [08:5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더리본, 사회공헌활동, 희망나눔체육대회, 굿네이버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