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강종합상조, LG-삼성-한샘-쿠첸 결합상품 출시···다양화로 승부수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17/05/18 [09:32]


금강종합상조는 17일 금강빌딩 본사 사옥 4층에서 LG-삼성-쿠첸-한샘 등의 새로운 결합상품 설명회를 가졌다.

 

금강종합상조는 최근 본사 사옥 준공과 더불어 꾸준한 선수금 확보 등에 따른 상조관련 자산 의 증감에 힘입어 이번 결합상품 런칭을 통한 서비스 다양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LG-삼성의 TV, 스타일러, 냉장고, 노트북 등 인기 가전 제품과 더불어 안마의자, 침대세트, 골프세트 등 다양한 생활 용품을 함께 런칭함으로써 고객 니즈에 부합한 맞춤 설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새로운 결합상품인 ‘더피플529’는 총 160회 불입하는 상품으로 1회 납입금이 2만원 대이며, 총 30가지의 각종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오전과 오후에 걸쳐 진행된 상품 관련 설명회에는 약 200여 명의 신규 영업조직이 참석했다.

 

차성곤 금강종합상조 기획실장은 “본사 사옥 준공 후 최근 새로운 영업조직 육성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결합상품에 기존의 단체PT사업의 노하우를 접목해 사업자 소득향상과 조직의 안정적 증대를 이룰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다양한 제품의 결합과 더불어 상조상품 역시 기독교운구용 가운 세마포수의를 제공하며, 특히 기독교 장례문화를 특화한 한편, 운구용 버스, 리무진을 전국 무료로 제공함으로서 차량 민원 요소를 원천적으로 없앴다”고 덧붙였다. 

 

 

 

 

 

기사입력: 2017/05/18 [09:3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