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2015 연도대상 시상식'···성장 주역에 수상 영예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6/04/11 [09:39]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임직원 및 외부인사 총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프리드라이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연도대상은 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지난 한 해 실적을 평가하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과 전문의전지도사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행사는 프리드라이프의 한국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의지를 다진 자리가 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17년 업계 최초 한국거래소 상장을 목표로 지난해 미래에셋증권과 IPO(기업공개)를 위한 대표주간사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시상은 본부영업부문, 법인영업 부문, 개인영업 부문, 신인상 등 총 12개 부문이 진행됐으며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135인의 영업가족 및 전문의전지도사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본부영업 부문 대상은 서서울본부에게 돌아갔다. 2008년 창설된 서서울본부는 전국 1등 본부로 올라섰다.

 

이운형 서서울본부 이사는 “영업가족들이 신나게 일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회사의 배려가 단 기간에 전국 1위 본부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됐다”며 “수상의 영광은 한마음으로 함께해준 본부 가족들에게 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법인영업 부문에서는 볍인영업 3본부의 이한봉 본부장이 금상을 차지했다. 지난 2005년 프리드라이프에서 영업을 시작한 이본부장은 2006년 장려상 수상을 시작으로 꾸준히 본상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법인영업 부문 최고 자리에 올랐다.

 

프리드라이프 전국 1만 영업가족 중 최고 실적을 올린 설계사에게 주어지는 개인영업 부문 금상은 경기남부본부 박정희 영업팀장에게 돌아갔다.


 

박헌준 회장은 축사를 통해 글로벌 라이프 서비스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프리드라이프가 전국 1만 영업 가족의 열정으로 그 어느 해보다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며 ”영업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고객의 더욱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가자“고 독려했다.

 

이어 “기업공개를 통해 고객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임직원과 영업가족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나아가 신뢰받는 국민기업으로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상조서비스를 시작한 업계 1위 기업으로 2015년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 주요정보공개에서 자산총액·선수금 규모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기사입력: 2016/04/11 [09:3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