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원라이프, GC케어와 헬스케어라이프 369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4/06/20 [15:49]

 

교원라이프는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GC케어와 상조·헬스케어 연계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조·헬스케어 연계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상조·헬스케어 연계 사업 확대 ▲양사 고객 혜택 강화 등을 추진한다.

 

교원라이프는 MOU의 일환으로 GC케어와 손잡고 상조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연계한 새로운 상조 상품인 '헬스케어라이프 369'를 출시한다. 상품 가입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고 GC케어와 제휴한 전국 건강검진전문병원에서 40만원 상당의 종합 건강검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본인 외 부모님이나 배우자, 자녀 등 직계 가족도 가능하다. 납입금은 장례 외에도 교육, 해외여행, 어학연수,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만기 시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 회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가입 대상자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이 미래 경조사를 대비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양사 간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라이프케어와 헬스케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양사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20 [15:4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