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제3회 희망나눔 체육대회 개최로 나눔과 화합 다져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24/06/15 [14:52]

 

국내·외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 전개로 나눔을 실천해 온 더리본이 어린이를 위한 기부와 사원간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제3회 더리본 희망나눔 체육대회’를 개최, 따뜻한 마음을 이어갔다.

 

더리본은 지난 12일 청주시 가덕생활체육공원에서 ‘제3회 희망나눔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2017년과 2019년에 이어 코로나19로 중단되었다가 올해 다시 재개돼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허준 부회장, 최재형 부사장, 김상철 상무 등 임원을 비롯해 600여 명의 더리본 사원들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다채로운 체육 경연을 통한 화합하고 단결하는 동시에 월드비전의 아동지원 프로젝트에 참여, 기부금과 수익금 총 16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나눔과 봉사’로서 실천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더리본 사원들은 각 사업부 별로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성장 풍선 만들기, OX퀴즈 등 다채로운 경기에 참여해 열띤 경쟁과 응원 속에서 화합을 이뤘으며 더리본 외식브랜드 더파티의 출장뷔페와 공연 행사, 75인치 TV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더하며 즐거움을 함께 했다.

 

또한 더리본은 이날 더리본푸드존을 운영하며 얻은 수익금과 기부금을 포함한 총 1600만원을 월드비전의 아동지원을 위해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상부상조를 지향하는 문화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허준 더리본 부회장은 “더리본 사원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며, 나눔을 통해서 또 여러분들의 힘을 받아 작은 친구들에게 큰 희망을 줄 수 있게 됐다”라며 “내년, 내후년에 체육대회를 진행할 때에도 더욱 잘 준비해서 많은 사원들과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5 [14:5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